SSG닷컴이 '숏폼'을 중심으로 한 새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숏폼으로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플랫폼' 이미지 굳히기에 나선 것이다.
SSG닷컴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믿고 사는 즐거움’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공개되는 영상은 총 네 편이다. 현미경 시점으로 본 신선식품이나 럭셔리 상품이 줌아웃(Zoom-Out) 화면으로 전환되며 회사가 강조하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보여주는 형태로 꾸몄다.
첫 영상인 '쓱배송' 편에서는 오렌지의 과육 클로즈업 화면과 엔딩의 초인종 소리가 함께 맞물려 '제때 오는 신선함'이라는 쓱배송의 핵심 가치를 보여준다. '프리미엄 식품관', 'SSG개런티', '명품 뷰티' 편에서는 각각 온라인 '프리미엄 식품관'에서 만날 수 있는 미식 경험, 명품 보증 서비스 'SSG개런티' 등을 소개한다.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21일까지 경품 행사도 실시한다. 영상 4편을 보고 후기를 유튜브에 댓글로 남긴 고객이 대상이다.
SSG닷컴은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플랫폼' 이미지 만들기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기존에 운영해 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리뉴얼했다.
김진설 SSG닷컴 광고마케팅담당은 "고객의 첫 번째 선택을 이끌어 내는 '고객 신뢰 기반의 프리미엄 플랫폼'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브랜딩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