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케올데이, 디저트 신메뉴 '스윗올데이' 그릭요거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5-03 17: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포케올데이]


포케샐러드 전문 브랜드 포케올데이가 디저트 신메뉴 '스윗올데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윗올데이는 사람들에게 건강한 식품으로 작고 소소한 행복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탄생했으며 △플레인 그릭요거트 △레몬 그릭요거트 △그래놀라 △사양벌꿀 △트러플 사양벌꿀 등 다섯 가지 신메뉴로 구성돼 있다. 

그릭요거트는 그리스 전통 방식, 즉 스트레인공법으로 제조된 요거트로, 국내산 우유를 농축해 우유의 풍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크림치즈 같이 꾸덕한 질감에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인 그릭요거트는 포케올데이의 다양한 샐러드 메뉴와 곁들여 먹을 수 있고 함께 출시된 신메뉴 사양벌꿀, 트러플사양벌꿀, 그래놀라 등을 토핑으로 추가해 디저트처럼 즐길 수도 있다. 

그래놀라는 호두와 아몬드, 해바라가씨, 호박시 등 선호도가 높은 견과류를 엄선해 로스팅했다. 캐나다산 시럽과 코코넛 오일로 코팅해 크런치한 식감을 최대한 살려 자연스러운 단맛과 고소함이 어우러진다. 
100% 사양벌꿀과 독특한 풍미를 위해 트러플 오일을 추가한 트러플 사양벌꿀도 하루를 달콤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포케올데이의 신메뉴다.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스윗올데이 신메뉴 출시를 통해 포케올데이에 디저트 메뉴가 갖춰졌다. 150g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하는 그릭요거트 시리즈와 그래놀라, 사양벌꿀 등 다양한 토핑을 이용해 나만의 달콤한 레시피를 만들어보기 바란다”며 “요거트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건강 디저트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