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프로디쥬스 퍼퓸'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5-08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브랜드 인기 제품 '윌 프로디쥬스 플로럴&네롤리 오일' 향의 향수

  • 8~1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론칭 기념 프로모션

[사진=눅스]

프렌치 내추럴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눅스(NUXE)가 신제품 '프로디쥬스 퍼퓸' 2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단독으로 8일 출시했다.

눅스 아로마테라피스트와 프랑스 수석 조향사의 공동 개발로 탄생한 '프로디쥬스 퍼퓸'은 눅스의 베스트셀링 멀티 오일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 네롤리'의 향조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제품이다.

그동안 '윌 프로디쥬스 오일'의 향을 오랜 시간 동안 느끼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한층 깊어진 자연의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플로럴 퍼퓸'과 '네롤리 퍼퓸'의 2종으로 구성됐다. 플로럴은 상큼한 과즙향과 풍성한 생화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머스크와 베티버의 베이스 노트에 매그놀리아, 오렌지 블로썸향을 더하고, 베르가못, 자몽, 레몬향으로 마무리해 마치 꽃으로 가득한 정원을 거니는 듯한 향의 여운을 남긴다.

머스크의 탑 노트로 시작하는 네롤리는 오렌지 블로썸과 라벤더 향의 하트 노트, 베르가못, 리씨, 페티그레인향의 탑노트가 조화를 이뤄 그러너리한 향을 선사해 리추얼 향수로도 사용하기 좋다.

한편 눅스 신제품 2종은 이날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눅스 마케팅 담당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윌 프로디쥬스의 오일의 향을 더욱 풍부하게 담은 퍼퓸으로 사계절 내내 눅스만의 향을 더욱 깊고 오랫동안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론칭을 기념해 눅스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보다 많은 분들께서 눅스의 감각적인 프렌치 무드의 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