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지음, 신제품 '지뉴 테이블'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3-05-08 17: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트라]


의자 전문 파트라의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이 신제품 '지뉴 테이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지뉴는 생활지음의 ‘새로운(NEW)’ 제안이라는 뜻을 담은 이름으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지뉴 소파 테이블’과 ‘지뉴 사이드 테이블’ 두 제품이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 테이블은 글로벌 품질 기준에 맞는 제품을 수출하는 파트라 R&D센터에서 제작한 견고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뉴 소파 테이블’은 특허청에 디자인 등록을 완료한 제품이며 독특한 Z자형 다리 디자인이 보는 각도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준다. ‘지뉴 사이드 테이블’은 탈착 가능한 홀더 슬링으로 수납 기능을 더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두 종류의 지뉴 테이블 상판은 모두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했고 내구성 높은 고정형 철제 구조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두 종류로 트렌디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크림화이트 컬러와 생활지음이 직접 제작한 부드러운 뉴트럴톤 오트밀 베이지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파트라의 온라인 쇼핑몰 생활지음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지뉴  테이블 첫 구매 시 바로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파트라 R&D센터 가구연구소의 강민호 소장은 “파트라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며 “지뉴 테이블은 공간 효율을 높이는 컴팩트한 제품이면서도 일체형이라 견고하고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고객의 공간에서 오랫동안 빛을 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생활지음몰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생활지음 5월 빅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라 바스툴, 포베드 접이식 소파베드, 클라우드 리클라이너 등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