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샥즈의 플래그십 제품인 ‘오픈런 프로’와 ‘오픈런’, 산업 현장 또는 하이브리드 근무에 최적화된 ‘오픈컴’, 스테디셀러 ‘오픈무브’, 수영장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오픈스윔’ 등 충전 케이블을 제외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런 프로’는 귀를 막지 않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가진 프리미엄 골전도 이어폰으로 러닝 및 사이클링 등 다이내믹한 활동을 즐기는 운동 애호가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9세대 특허 골전도 기술인 ‘Shokz TurboPitch™’를 통해 더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듀얼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해 선명한 통화도 가능하다.
‘오픈컴’은 주변 소음을 줄여줌과 동시에 유저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전달하는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노이즈 캔슬링 붐 마이크가 탑재돼 공장, 물류, 운송, 건설 등 소음이 심한 환경에 노출된 현장에서 안전은 물론 업무 능률과 생산성까지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동글이 포함된 UC 버전은 회의가 많으며 사무실 출근과 재택근무를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업무 형태를 가진 이들에게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샥즈 제품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오픈런’과 골전도 이어폰 입문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오픈무브’도 이번 프로모션 대상이다. 베스트셀러인 ‘오픈런’은 무게가 26g에 불과해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단 10분 충전으로 1시간 30분 이상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그레이, 블루, 핑크, 화이트 등 4가지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된 ‘오픈무브’는 온라인 강의 시청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며, 샥즈 제품 중 유일하게 C타입의 충전 방식을 채택했다.
샥즈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샥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1등에게 신세계백화점 50만원권(1명), 2등에게 샥즈 오픈런 프로(1명), 3등에게 샥즈 오픈런(2명), 4등에게 샥즈 오픈무브(3명), 5등에겐 배달의민족 1만원권(1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는 제품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6월 8일에 별도로 공지할 계획이다.
샥즈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부부의 날, 어린이날, 스승의 날 등 특별한 날에 가족 및 주변의 소중한 지인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 뛰어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 덕분에 실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만큼, 새롭게 선물을 받는 이들도 차별화된 골전도 이어폰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샥즈는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영업팀 직원이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