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투더2002!" 이통 3사, V컬러링 체험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우 기자
입력 2023-05-19 09: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02년 처음 등장한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으로 진화

  • T팩토리, KT애드플러스샵 등에서 현장 체험 이벤트 진행

  • 온라인 이벤트도 25일부터 실시... 추첨 통해 경품 제공

SKT,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V컬러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SKT]

SK텔레콤(SKT),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V컬러링(통화연결영상) 체험 공간을 만들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V컬러링은 기존 컬러링(통화연결음)과 달리 고객이 미리 설정한 영상을 자신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 휴대전화 화면에 보여주는 서비스다. 이동통신 3사가 공동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통 3사는 T팩토리와 KT애드플러스샵에 체험존을 구축한다. 서비스를 방문 체험하거나, V컬러링 콘텐츠를 설정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현장 이벤트는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빽투더2002!'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일반 휴대전화가 스마트폰으로 진화한 것처럼 2002년 출시한 컬러링이 V컬러링으로 진화했음을 알린다는 의미다. 과거 컬러링을 설정해본 고객이 스마트폰 시대에 V컬러링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뜻도 담았다.

컬러링이 음악을 통해 개인을 표현했다면, V컬러링은 음악과 함께 영상까지 활용해 다채롭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신 뮤직비디오는 물론, 셀럽, 풍경, 애니메이션 등 약 2만개의 다양한 짧은 동영상(숏폼)을 무제한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 기간 현장에선 체험미션 3가지를 수행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제네바클래식 스피커 △LG룸앤TV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을 방문하는 모든 통신사 고객들에게는 일정 기간 V컬러링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T팩토리에서는 2000년대 홍대 거리를 배경으로 3G폰 셀카 체험, 2000년대 컬러링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V컬러링 모델인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친필 사인 브로마이드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또 KT애드샵플러스에서는 추억의 컬러링과 V컬러링을 비교 체험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 모양 거대 유리창 안에서 뉴트로 콘셉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인화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체험존 오프라인 이벤트와 동시에 온라인 콘텐츠 설정 이벤트도 펼쳐진다. 5월 25일부터 6월 2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마샬 스탠모어 스피커, 에어팟프로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V컬러링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