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세용 스마트러닝 슈퍼브이, '해피송 콘테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5-22 14: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그로비교육]

4~8세를 대상으로 영어, 문해·한글, 수학 등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아동 스마트러닝 '슈퍼브이(그로비교육)'가 '해피송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송 콘테스트는 슈퍼브이의 자체 제작 영어 송 채널인 '해피 송(Happy Song)'의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며 영어와 친숙해지도록 마련한 정회원 대상 이벤트다.

슈퍼브이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채널의 영어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율동을 따라하는 등 자녀가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기는 영상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올리면 된다.

우수작을 선정해 유아동 자녀가 좋아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시크릿쥬쥬 스위트 박스 간식 세트, 어린이 과자집 선물세트(과자 9종), 드림아트 55종 미술세트(우드케이스), 포켓몬 피규어 6종 세트+포켓몬 토퍼 장식 등 최신 인기 아이템 중에서 원하는 선물을 골라 응모할 수 있다.

'해피 송'은 마더구즈를 포함해 아이들의 실생활에서 익숙한 주제와 표현을 담은 슈퍼브이 자체 제작 영어 노래 채널이다. 재미있는 멜로디와 율동, 귀여운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몰입을 유도한다. 공부인지, 놀이인지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즐기며 영어를 습득할 수 있다. 

슈퍼브이 제작자 박철우 대표는 메가스터디교육 초중등사업본부장 출신으로 초등 엘리하이를 처음 구상하고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기본을 갖추되 사고력, 창의성 등 상위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콘텐츠는 박 대표의 장기다. 엘리하이를 지금의 업계 선두로 이끈 방향성과 다수의 핵심 콘텐츠가 그의 머릿속에서 나왔다. 슈퍼브이는 엘리하이를 처음 만들고 키워낸 원조 제작자의 노하우로 탄생해 더욱 화제가 됐다.

한편, 어린이들의 행복한 첫 배움을 응원하는 슈퍼브이의 '해피송 콘테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SNS상에서 많은 유아 학부모들의 '내돈내산' 후기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슈퍼브이 콘텐츠는 무료 체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