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송 콘테스트는 슈퍼브이의 자체 제작 영어 송 채널인 '해피 송(Happy Song)'의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며 영어와 친숙해지도록 마련한 정회원 대상 이벤트다.
슈퍼브이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채널의 영어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율동을 따라하는 등 자녀가 콘텐츠를 재미있게 즐기는 영상을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올리면 된다.
우수작을 선정해 유아동 자녀가 좋아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시크릿쥬쥬 스위트 박스 간식 세트, 어린이 과자집 선물세트(과자 9종), 드림아트 55종 미술세트(우드케이스), 포켓몬 피규어 6종 세트+포켓몬 토퍼 장식 등 최신 인기 아이템 중에서 원하는 선물을 골라 응모할 수 있다.
슈퍼브이 제작자 박철우 대표는 메가스터디교육 초중등사업본부장 출신으로 초등 엘리하이를 처음 구상하고 탄생시킨 장본인이다.
기본을 갖추되 사고력, 창의성 등 상위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콘텐츠는 박 대표의 장기다. 엘리하이를 지금의 업계 선두로 이끈 방향성과 다수의 핵심 콘텐츠가 그의 머릿속에서 나왔다. 슈퍼브이는 엘리하이를 처음 만들고 키워낸 원조 제작자의 노하우로 탄생해 더욱 화제가 됐다.
한편, 어린이들의 행복한 첫 배움을 응원하는 슈퍼브이의 '해피송 콘테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SNS상에서 많은 유아 학부모들의 '내돈내산' 후기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슈퍼브이 콘텐츠는 무료 체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