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이너뷰티 브랜드 '디엘릭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3-05-23 1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지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소셜임팩트 기업 지쿱이 이너뷰티 토탈케어 브랜드 ‘디엘릭서(The Elixir)’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울러 디엘릭서 그린과 디엘릭서 레드 등 제품 2종도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지쿱에 따르면 디엘릭서는 '늙지 않는 아름다운 마녀가 제시한 묘약'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개개인에 맞춰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엘릭서는 식물이 가진 고유의 영양소이자 제7대 영양소라 불리는 파이토 뉴트리언트(Phytonutrient)를 체내에 공급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파이토 뉴트리언트는 활성산소와 염증을 억제하고, 면역력과 신진대사 향상, 세포 손상 방어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쿱에 따르면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일정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된 유기농 작물을 엄선해 일부 원료로 사용했으며 원적외선 저온 건조 공법을 적용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

이번에 출시된 디엘릭서 그린은 애플사이다비니거(사과초모식초)와 유기농 콤부차를 비롯해 레몬, 레드자몽, 치커리, 효모 등 프리미엄 천연 원료 배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17종 혼합유산균과 푸룬과즙분말, 콜라겐, L-글루타치온, 엘라스틴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디엘릭서 레드는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풍부한 유기농 ABC 분말과 함께 케일, 시금치, 셀러리, 생강, 새싹보리, 밀싹, 마늘, 울금 등이 함유됐다. 또한 비타민B군 8종이 고함량으로 함유됐으며 에너지 과일로 알려진 과라나추출물, 신진대사 활성을 위한 L-아르기닌 등도 담겼다.

이은수 지쿱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과장은 “’디엘릭서’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선 내면부터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너뷰티 브랜드”라며 “디엘릭서 그린과 레드를 통해 내면부터 변화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