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랩스 베스틴케어, HDC리조트 성문안CC서 열린 KLPGA 대회에 공간살균기 협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3-05-25 15: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HDC랩스]

HDC랩스의 공간 위생 케어 전문 브랜드 ‘베스틴케어’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가 열리는 성문안CC에 위생 장비를 협찬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KLPGA 제11회 E1 채리티 오픈은 성문안CC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며 국내외 최정상급 120여명의 플레이어들이 참가한다.

대회 코스로 첫 선을 보이는 성문안CC는 지난해 9월 오픈한 HDC리조트의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 코스로, 전장 6662미터(7287야드), 총 90홀 규모로 페어웨이 전체가 최고급 양잔디인 벤트그래스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생활 방역이 더 중요해졌기에,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베스틴케어와 성문안CC가 뜻을 모아 이번 협찬이 진행되게 됐다. 

HDC랩스 공간케어 전문 브랜드 ‘베스틴케어’는 선수 및 방문객들이 이용하는 성문안CC 내 출입구, 로비, 라커 등 선수들이나 방문객들이 사용하는 공간 곳곳에 공기살균기를 설치했다.

베스틴케어의 공간살균기 ‘스페이스백신’은 US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인정한 국제인증기관 마이크로백 연구소(Microbac Laboratories. Inc)에서 바이러스 99.99% 살균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공기 속 부유하거나 외부로부터 유입된 각종 미세먼지와 악취,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들을 24시간 살균, 관리한다.

HDC랩스 관계자는 “정상급 선수들과 갤러리가 함께하는 KLPGA가 열리는 성문안CC에 제품을 협찬하게 돼 기쁘다. 공간살균기 ‘스페이스백신’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경기를 보여주시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