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는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시간’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녹차와 홍차 베이스에 은은한 과일향이 조화로운 ‘티 분말 스틱 제품’과 청량감과 상큼함을 선사하는 ‘콤부차’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블랜딩 티 제품은 ‘몽베스트 티 마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들어진 분말 스틱 제품으로 얼그레이 블랙티, 레몬 블랙티, 자몽 그린티, 복숭아 그린티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홍차와 녹차 원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물로만 우려낸 특허 받은 '그래뉼 공법'을 적용했으며, 분말 스틱 타입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발효 음료 ‘콤부차’의 경우, 플레인, 자몽파인, ABC, 타트체리베리, 샤인망고, 레몬라임, 유자파인, 딸기바나나 총 8가지 맛으로 선보여 기호에 따라 생수 또는 탄산수와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티타임을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위해 론칭된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는 티 전문가가 최적의 블랜딩을 통해 최상의 맛을 구현해 낸 만큼,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송혜교가 회사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TV 광고뿐 아니라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