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큐밍, 냉수전용 신규 직수정수기 '더슬림 마이핏'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6-15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대큐밍]

현대렌탈케어의 생활환경가전 브랜드 현대큐밍이 신제품 냉수전용 정수기 '더슬림 마이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큐밍 대표 직수정수기 제품인 더슬림 마이핏의 실용적인 버전이다. 이번 신제품은 온수 사용이 상대적으로 적은 고객을 대상으로 냉수, 정수만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 중심의 제품으로 기획됐다.

더슬림 마이핏 냉수전용 정수기는 생활 밀착형 5단계 정량 추출 기능을 탑재해 더욱 편하게 원하는 출수량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의 생활을 반영해 슬라이딩 터치 바로 5가지 용량인 반컵, 종이컵, 머그잔, 봉지라면, 연속 출수 등의 용량 조절이 가능하다.

냉수, 정수 모드에 따라 출수라이팅이 달라져 직관적인 상태도 확인할 수 있으며 유로클린 기능으로 24시간마다 자동 배수가 이루어진다.

오염에 노출되기 쉬운 코크 UV케어로 세균을 차단하고 워터 트레이는 자석으로 탈부착 가능하다.

제품은 가로폭 18cm의 초슬림 사이즈이며 어느 공간에나 매칭되는 퓨어 화이트로 출시해 어느 곳에 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윤현정 현대렌탈케어 전략기획본부 부사장은 "평소 온수보다는 냉수, 정수를 많이 드시는 분들을
위해 실용적인 최신형 정수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물 음용량이 많아지는 만큼 합리적으로 냉수전용 신규 정수기를 만나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