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밀리의 서재' 구독 결합한 월 1만원대 요금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민철 기자
입력 2023-06-16 09: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엠모바일]


KT엠모바일이 월 1만원대 이용료에 월 9900원 상당 ‘밀리의 서재’ 정기 구독권을 무료 제공하는 알뜰폰 회선 요금제를 출시했다.

KT엠모바일은 밀리의 서재와 손잡고 독서 콘텐츠 혜택을 더한 요금제 3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 요금제인 △모두다 맘껏 7GB+(밀리의 서재) △모두다 맘껏 11GB+(밀리의 서재) △모두다 맘껏 100GB+(밀리의 서재)는 음성, 문자를 무제한 제공하고 1만6200원부터 3만8200원까지 가격으로 차등 제공하는 기본 데이터 소진 후 1~5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고 KT엠모바일 측은 설명했다.

KT엠모바일은 전자책 14만권과 오디오북을 갖춘 밀리의 서재 혜택 결합 요금제는 여름 휴가철 독서를 즐기는 애서가, 자기계발 욕구가 높거나 학업에 열중하는 일반인과 학생 이용자에게 유용하다고 강조했다. 요금제 판매 비중 20%를 차지하는 주력상품 모두다 맘껏 3종과 독서 콘텐츠를 결합하고 일부 요금제에 24개월간 달마다 추가 LTE 데이터 150GB를 제공하는 혜택으로 이동통신사 멤버십에 견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앞으로도 KT엠모바일 대표 요금제에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