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프로바이오틱스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에스·키즈 리뉴얼

유한양행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Y’s BIOME)’의 제품 패밀리 에스와 와이즈바이옴 키즈.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은 19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Y’s BIOME)’의 제품 패밀리 에스와 와이즈바이옴 키즈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뉴얼된 패밀리 에스와 키즈는 제품의 소비기한이 기존 18개월에서 24개월로 6개월 길어졌다.

유한양행은 제품에 사용된 17종 혼합 유산균 '유한 복합균주'의 균주 배합 설계를 고도화해 소비기한을 확대했다. 유한 복합균주는 특허받은 유산균 5종, 건강한 한국인 성인과 유아의 장으로부터 분리한 유산균, 모유와 발효식품 유래의 유익균 등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리뉴얼 제품에는 국제 비정부기국(NGO)인 국제 산림자원협회(FSC)의 인증을 획득한 환경 친화적 포장재가 사용됐다.

유한양행은 리뉴얼 제품 출시와 함께 와이즈바이옴 공식 몰을 오픈했다. 공식 몰에서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와이즈바이옴의 첫 번째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며, 최대 50% 할인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와이즈바이옴 공식 몰을 오픈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