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 탄력 잃은 피부 위한 바디크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차우열 기자
입력 2023-06-20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산부와 청소년, 다이어트 하는 사용자에 도움

[사진=바이오코스]

㈜바이오코스의 라루셀은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과 우수한 과학기술로 임산부,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의 고객층에게 인정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급격한 바디라인의 변화로 탄력이 떨어진 임산부와 다이어터를 위한 피부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는 바디크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라루셀 미스틱 라이트 마크 컨트롤 바디크림은 급격한 체중 변화로 발생하는 피부 손상과 탄력 잃은 피부를 개선하기 위해 튼튼한 보습장벽을 형성해 자극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바디크림으로 국가연구과제를 통해 진행된 R&D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서 개발된 제품이다.

“팽창선조 예방, 개선, 또는 치료용 조성물” 특허를 받은 TaraxⅢ™(몰로키아, 민들레, 보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TaraxⅢ™(특허등록번호 10-2534261)는 항산화와 콜라겐생성, 팽창선조의 개선 및 운드(Wound)힐링에 우수한 효과를 검증받은 라루셀의 독점기술로 몰로키아추출물과 민들레 보리 혼합추출물의 이루어진 천연추출물이다.

해당 제품은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의 5대 피부고민인 피부탄력, 피부보습, 가려움, 피부톤 개선, 피부치밀도 등 5항목을 순천향대학교 PMC인체적용시험연구소와 함께 임상 시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했으며 고보습이지만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가벼운 제형으로 넓은 부위에 마시지용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라루셀 강유지 대표는 “라루셀을 안전한 화장품이라고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의 기대에 맞추어 이번 신제품도 안전하면서도 고 기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 고민과 연구를 통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밝히며 “급격한 신체 변화로 고민하는 임산부와 청소년 나아가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