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가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전했다.
커브스는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을 30분 만에 끝내는 시간 대비 고효율 운동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다. 근력운동이 낯설거나 부상을 조심해야 하는 고 연령층도 쉽게 접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으로 특히 중장년층 여성 회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커브스 회원들은 뉴트리션 상품 구매 시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월 한 달간 커브스 프로틴 정기배송 서비스인 ‘퀸즈 서비스’를 신청하면 프로틴을 매월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아도 7월 내 커브스 프로틴과 슬림원 모두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휴대용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운동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브스 피지컬 전국기구자랑’은 제시된 커브스 기구를 30초간 바른 자세로 작동하며 운동하는 동작을 영상으로 촬영해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 업로드하는 형식으로, 전국 커브스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클럽 내부 이벤트를 통해 운동 자세와 운동 개수 면에서 우수 회원으로 선발되면 온라인 영상 업로드까지 진출할 수 있다. 업로드된 영상은 커브스코리아 본사의 사전 안내된 가이드 기준 심사와 회원들의 응원 댓글 및 조회수를 반영해 집계하며, 최종 우수자 10명에게 커브스 프로틴을 시상한다.
커브스코리아 관계자는 “창립 17주년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회원뿐만 아니라 대외적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관심받고 있다”며 “여성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커브스의 탁월한 운동 시스템과 뉴트리션 상품의 경쟁력이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