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전공과 경력을 가리지 않고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청년 디지털인재 양성과정 ‘크래프톤 정글’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크래프톤은 오는 31일까지 크래프톤 정글 3기 교육생 지원 서류를 접수한다고 10일 밝혔다. 3기 운영 규모를 1기의 두 배 가량 확대해 90명을 선발한다고 덧붙였다.
크래프톤 정글 3기는 전공과 경력에 관계 없이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서류접수, 입학시험, 인터뷰 절차를 거쳐 선발된다. 입학시험 준비를 위한 사전 학습 자료가 별도 제공된다.
선발된 교육생은 올해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5개월간 경기 수원시 영통구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에서 합숙하며 교육에 참여한다.
교육은 자료구조, 알고리즘, 웹서버, 운영체제 등 컴퓨터 공학 기초 과정과 팀 프로젝트 ‘나만의 무기를 갖기’ 발표로 진행한다. 교육 과정에 협력사로 참여한 국내 유수의 IT 기업이 멘토링과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김정한 크래프톤 정글 원장은 “5개월간의 합숙을 통해 모든 교육생이 동료와의 협력,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 몰입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래프톤은 지금까지 크래프톤 정글 1기 교육생 47명이 프로그램을 수료했고 2기 교육생 70명이 지난 4월부터 참여 중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