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셀몬 등을 운영하는 링크조이가 JW생활건강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라보펫'에 대한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JW생활건강의 라보펫은 라보라토리(Laboratory, 연구소)와 펫(Pet, 반려동물)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한 연구소를 의미한다. 라보펫은 TV 동물농장 자문위원인 박순석 수의학 박사와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구성된 펫 케어 브랜드다. 개와 고양이 모두 섭취 가능한 영양제인 '라보펫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라보펫 엠에스엠', 애견전용으로 단모용, 장모용 2종으로 이뤄진'라보펫 마일드 올인원 샴푸'가 주요 상품인 브랜드다.
링크조이의 염민철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링크조이의 위셀몬 B2B플랫폼을 다년간 운영한 노하우와 라보펫 브랜드의 신뢰도 및 상품의 우수성을 결합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반려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링크조이는 강릉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이자 애견 동반 가능 호텔로 알려진 세인트존스 호텔과 사업 제휴를 체결해 객실 어메니티 용품으로 '라보펫 마일드 올인원 샴푸', ' '라보펫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라보펫 엠에스엠'를 공급했다.
2023 케이펫페 코엑스 전시회에서 세인트존스 호텔 객실을 사전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라보펫의 어메니티 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링크조이 측은 국내 및 해외 펫페어 박람회 참가와 여러 행사를 통해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한 체험 캠페인과 구매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