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도시공사, 여름방학 맞아 시흥국민체육센터 청소년 이용시간 확대

  •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여가활동 제공으로 학업 스트레스 해소 기대

사진시흥도시공사
[사진=시흥도시공사]

시흥도시공사는 공사에서 운영하는 시흥국민체육센터(하중동)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17일부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배드민턴 운영시간을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사는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여가활동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확대운영을 준비했다.

확대운영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8월 11일까지이며 월·금은 오전 9시 ~ 10시, 화·수·목은 오후 1시 ~ 2시 30분으로 운영된다.

이번 확대운영을 통해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정동선 사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학특강 개설, 이용시간 확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ESG 경영실천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품격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 37001) 인증 3년 연속 유지
시흥도시공사는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증(ISO 37001)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ISO 37001은 조직의 반부패경영시스템 수립에서부터 실행, 유지, 개선에 대한 요구사항을 규정한 국제표준 인증으로써, 최초 인증 이후 매년 엄격한 사후심사를 통해 적합 판정을 받아야 인증이 유지된다.

공사는 기관장의 부패방지 의지표명 및 반부패경영시스템 구축을 통해 2021년 최초 인증을 획득한 이래, 지속적인 부패리스크 모니터링과 다양한 청렴시책을 펼쳐 3년 연속 인증 유지를 획득했다.

정동선 사장은 “공직사회에 요구되는 청렴 수준 이행과 공정한 조직 문화 조성을 위해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으며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 인증 유지를 통해 시민이 더욱더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