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 카톡 채널 추가하고 오삼이 이모티콘 받자

  • 김천시, 카카오톡 채널 개설 기념 이모티콘 무료 배포

‘김천시청’ 카톡 채널 추가하고 오삼이 이모티콘 받자사진은 수도산에 나타난 반달곰 오삼이를 소재로 만든 카카오톡 캐릭터사진김천시
‘김천시청’ 카톡 채널 추가하고 오삼이 이모티콘 받자(사진은 수도산에 나타난 반달곰 오삼이를 소재로 만든 카카오톡 캐릭터)[사진=김천시]
경북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카카오톡 채널 개설 기념으로 오는 17일 SNS 캐릭터 ‘오삼이’ 이모티콘 2만 5000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5월 3일 민선 8기 1주년을 맞아 시민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 만들어진 ‘김천시청’ 카카오톡 채널은, 시범운영 기간을 거쳐 오는 8월부터 정식 운영한다.
 
‘김천시청’ 카카오톡 채널 구독 시 월 2회 발송되는 곰 발바닥 알림톡으로 김천시의 생활 및 관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소식란을 통해 시정 소식 및 각종 이벤트 정보를 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이모티콘은 17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배포하며, 배포된 이모티콘은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단, 이벤트 시작 전에 채널을 추가한 사람이 2만 5000명이 넘으면 무작위로 대상을 선정해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 ‘김천시청’ 채널 구독 시 오삼이 이모티콘이 자동 지급되며, 카카오톡 앱 실행 후 오른쪽 위 친구검색 창에서 ‘김천시청’을 검색하면 쉽게 채널을 추가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