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이 ‘하루 10분 온에어 CNN Now’ 강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하루 10분 온에어 CNN Now’는 하루에 10분으로 매일 새로운 뉴스를 통해 영어 실력과 글로벌 인사이트를 길러주는 올인원 학습 콘텐츠이다. 해당 강의는 △CNN 뉴스 클립 △CNN 인강 △CNN 전화영어로 구성돼 있으며 기자와 아나운서의 정확한 발음과 억양과 함께 뉴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표현도 배울 수 있다.
CNN에 대한 어려운 이미지를 탈피해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으며 위클리 단위로 구성된 하루 10분 커리큘럼으로 학습할 수 있다. 강의는 ‘CNN Now Basic’과 ‘CNN Now Plus’ 두가지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CNN 전화 영어가 포함되는 ‘CNN Now Plus’는 주 1회 원어민과 1:1 회화를 통해 스피킹 실력도 키우고 즉문즉답으로 피드백도 받을 수 있다.
YBM인강은 수강 할인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연장해 진행한다. 전화영어가 포함된 CNN Now Plus 과정은 25% 수강 할인 혜택을, 전화영어가 미포함된 CNN Now Basic 과정은 20% 수강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YBM 인강 관계자는 “CNN Now강의는 기존의 단순한 인강에서 벗어난 전화영어와 다양한 부가자료를 갖춘 멀티 콘텐츠”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CNN 뉴스를 통해 영어실력은 물론 시사상식도 함께 습득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