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간 롯데백화점이 선보인 캐릭터 팝업 행사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왔다. 실제로 서울 송파구에 있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해온 ‘잔망 루피(지난해 12월)’, ‘라인 프렌즈(올해 4월)’, ‘포켓몬(올해 2월, 5월)’ 등의 캐릭터 팝업은 하루 평균 1만 명 이상이 방문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올 여름에는 ‘펭수’와 ‘무민’이 인기몰이의 주인공으로 찾아온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펭수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9m 높이의 ‘초대형 펭수’ 인형과 8m 높이의 ‘플라잉 펭수’, 사인회, 팝업스토어 등 타임빌라스에 ‘펭수 월드’가 펼쳐진다.
특히 타임빌라스 실내 광장(GF 스테이션)에서는 내달 5일 오전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펭수가 직접 참여하는 사인회도 진행한다. 팝업에서는 펭수 인형, 한정판 키링, 랜덤박스 등 약 100종류에 달하는 굿즈를 판매한다. 또 타임빌라스 곳곳에 있는 펭수 사진을 3컷 이상 촬영해 잔디광장에서 인증하면, ‘펭수X탐앤탐스’ 음료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주훈 롯데아울렛 리징 1(Leasing 1)부문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팝업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가족이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행사와 이벤트 기획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