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출시 한 달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7-26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고객층 3~6세 어린이 1.3명당 1병 마신 꼴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품 사진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제품 3종.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은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이하 티니핑)’ 어린이 음료가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한 신제품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과일맛 혼합음료 3종과 유기농 차 음료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100만 병 판매 기록은 3~6세 어린이 인구 수가 135만 명(6월 기준)인 점을 감안할 때 1.3명 당 1병씩 마신 셈이다.

웅진식품은 국내 200만 명의 키즈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 콘텐츠를 더 많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게 음료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캐치! 티니핑은 최근 키즈 IP 트렌드 지수 1위를 차지한 국내 애니메이션이다. 케이블 TV 채널에서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기도 했다. 

웅진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과 여름방학을 맞이해 티니핑 어린이 음료를 각종 행사에서도 선보인다. 다음 달까지 더 플라자 호텔에서 캐치! 티니핑 패키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음료를 제공하며,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체험공간인 ‘이모션캐슬’ 3곳에서도 제품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내달 6일까지 ‘키자니아’ 서울·부산점 방문 시, 같은 달 20일까지 ‘키자니아 GO! 대구’ 방문 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티니핑 음료는 200㎖의 작은 용량에 어린이들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푸시-풀(Push-Pull)’ 형태의 캡이 적용됐다. 칼슘, 유산균, 아연, 비타민D가 함유된 과일맛의 혼합음료 3종과 국산 유기농 곡물을 사용한 차 음료 2종으로 구성됐으며, 착색료와 보존료를 없애고 몸에 좋은 원료만 담아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