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韓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 달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7-27 13: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지난 26일 출시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하루 만에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동시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에 올랐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출시 4시간 만에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톱5에 올랐다. 한국에서는 매출 1위 자리에 등극하는 데도 성공했다. 구글 플레이의 경우 아직 매출 집계가 이뤄지지 않았다.

넷마블은 감사의 뜻을 담아 푸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전원에게 일반 소환 티켓 10개를 증정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는 점,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운다.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