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은 8부작 예능 프로그램 '브로 앤 마블'이 티빙 원작 가운데 2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추억의 보드게임 부루마불을 모티브로 탄생한 브로 앤 마블은 이승기·유연석·규현·지석진·이동휘·조세호·조슈아·호시 등 연예계 대표 '찐친'(절친한 친구)들이 뭉쳐 게임 대결을 펼치는 내용이다. 이들 출연자(브로)가 아랍에미리트 도시 두바이 현지에서 여행하며 대결에 임하는 콘셉트다.
브로는 두 개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랜드마크를 구매하고 다른 브로 소유의 도시를 지날 경우 통행료를 지불해야 한다. 게임에서 얻은 자금과 주사위 숫자에 따라 두바이를 대표하는 관광지부터 황량한 모래 사막, 무인도까지 극과 극 여행을 하게 된다. 마지막 날 보유한 랜드마크 증서와 현금이 가장 많은 브로에게 우승 상금이 한화로 주어진다.
브로 앤 마블 5화는 다음달 4일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전날 3일에는 유연석과 규현이 참여한 세 번째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해피 투게더'가 발매된다. 해피 투게더는 목관 악기로 구성된 도입부와 담담하게 읊조리는 피아노 소리에 유연석·규현의 목소리가 더해진 매력적인 곡이다. 다음달 3일 오후 6시부터 각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