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업무협약… 희망나눔운동 업무협약‧장학금 전달

  •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수성구 2년간 2억2760만원 상당

지난 16일 구청에서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과 대구 수성구 김대권 구청장은 열린 희망나눔운동 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사진대구수성구
지난 16일 구청에서 희망을나누는사람들 김정안 회장과 대구 수성구 김대권 구청장은 열린 희망나눔운동 업무협약 및 장학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사진=대구수성구)

대구 수성구는 지난 16일 수성구청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희망나눔운동 업무 협약식과 장학금 전달식 행사를 열어 이번 협약으로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수성구에 거주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해 2년간 2억2760만원 상당의 장학금과 물품을 지원했다.
 
그 중 2400만원의 장학금과 학습을 위한 컴퓨터인 360만원으로 이번 협약식에서 학생 23명에게 직접 전달됐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나눔과 희망을 전달해 우리 사회의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익법인으로, 지난 2007년에 고용노동부로부터 설립을 인가받았으며, 아동과 청소년을 위해 장학금·컴퓨터, 문화체험, 힐링캠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대권 구청장은 “지역의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위한 적극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슴에 품고 마음껏 배우고 밝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