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올영세일'…일주일 간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08-31 15: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올리브영이 8월 31일 부터 9월 6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 대표 이미지 사진CJ올리브영
‘올영세일’ 대표 이미지.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내달 6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시즌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4번 열리는 올리브영 대표 할인 행사다. 최대 규모의 정기 세일인 만큼, 올리브영이 발굴한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다. 협력사 역시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인 브랜드를 홍보하고 신상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살피는 등 소통의 기회가 된다.

이번 올영세일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부터 쌀쌀한 날씨 속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선보인다.

특히 ‘신상 특가’를 통해 올해 올리브영에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어뮤즈 립 스머져, △이너시아 더 프리즘 유기농 생리대, △더랩바이블랑두 엑스퍼트루 잡티케어 세럼, △리브러쉬 프레쉬 브레스 구강 스프레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도 진행한다. 세일 첫날 전국 매장 혹은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에서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클렌징 워터’를 99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지난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토리든은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함께 매일 ‘오늘의 특가’, 올리브영이 엄선한 100개의 시즌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100개 특가’ 등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달 온라인몰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 에디트(Luxe Edit)’를 통해 △헤라 △프리메라 △에스티로더 △숨37 △정샘물 △크리니크 △바비브라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상품 큐레이션 역량과 옴니채널 경쟁력을 집약한 대표 행사”라며 “가을 트렌드를 총망라한 이번 올영세일에서 올리브영이 발굴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만나는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