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안산그리너스FC에 따르면, 이날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김천상무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3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와텔러스가 기획한 “Complete Our Club: 우리의 클럽을 완성하라”라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O,X 퀴즈 슈팅 게임’, ‘바운스 볼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하면 지정 포인트를 획득한다.
이날 특별히 그린존(E석) 광장에는 구단의 공식 스폰서인 스포츠 브랜드 ‘크릭(CRIC)’과 함께 하는 팝업 전시 공간이 조성된다.
안산그리너스의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몸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사전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한 “Team다니 vs Team로니 미션 계주”가 그라운드 내부에서 진행된다. 팬들과 마스코트, 선수들이 한 팀을 이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치열하고 재미있는 레이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전 홈 경기 이벤트는 안산그리너스FC 대학생 마케터 ‘와텔러스’가 기획했다.
‘와텔러스’는 ‘와~스타디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야기를 알리는 사람들’의 뜻으로 장내 경기 운영과 장외 이벤트 진행, 구단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한다.
한편 경기장 입장과 장외 행사는 22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