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기업 모나미가 오는 11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모나미 컨셉스토어 인사동점에서 ‘나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포장지 꾸미기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포장지 꾸미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크리스마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많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강그림 작가와 함께하는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기존 드로잉 체험과 달리 포장지를 직접 꾸미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한다. 수강생은 모나미 사인펜 슈퍼 24색 세트를 활용해 드로잉, 켈리그래피 등을 자유롭게 그리며 나만의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를 만들면 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클래스 재료 증정 △11월 스토어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 △잉크랩 50% 할인 쿠폰 △후기 작성 시 선물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클래스는 모나미 컨셉스토어 인사동점에서 11월 11일과 12일 오후 1시부터 3시, 3시 30분부터 5시 30분 총 4번 열린다. 오는 30일부터 모나미몰에서 신청하면 된다.
모나미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등 연말연시 선물 시즌을 맞아 지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가족과 소중한 지인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