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 항만 뷰를 자랑하는 부산 송도의 5성급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연말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지난 10일부터 호텔 이용 고객 중 다이렉트 예약으로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적용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오션뷰 전망의 프리미엄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호텔 패키지 중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은 최대 2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3인 예약 시에는 추가 1인에 대한 조식 요금 결제가 필요하며, 조식은 윈덤 그랜드 부산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인 ‘더 브릿지’에서 제공된다
또 연말까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전용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객실에서 제공되는 스웨덴의 니치 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의 여행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레도의 어메니티는 우수한 향과 지속력으로 여성에게 선호도가 높다. 추가로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상 고객에게도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조식이 아닌 4층의 ‘더 브릿지’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제공키로 했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항대교와 영도를 한눈에 가장 가까이 즐길 수 있는 6층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전용 체크인 서비스와 오후에는 티 서비스를, 저녁에는 칵테일과 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와 푸아그라, 트러플을 활용한 차별화 된 다양한 종류의 스몰 바이츠도 제공한다.
윈덤 그랜드 부산의 박지호 총지배인은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당장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으로 고객에게 만족감을 줘 다시 한번 더 찾고 싶은 호텔로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