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만보기는 사용자 휴대폰에서 측정된 걸음 수와 위치 정보를 통해 걷기 보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다. 랭킹닭컴 애플리케이션(앱) 내 ‘만보기’ 탭에 접속해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1000 걸음을 걸을 때마다 랭킹닭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또 하루 동안 이동한 거리와 소모 칼로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래와 비교해 얼마나 걸었는지 비교도 가능하다.
현재 랭킹닭컴은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1000 걸음을 걸으면 50포인트를 지급한다. 1만 걸음 미션을 달성할 시 5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500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서 고객에게 건강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만보기를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가장 먼저 발 빠르게 움직여 고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랭킹닭컴은 오는 30일까지 고객 걸음 수만큼 제품을 기부한다. 총 10만개의 건강 식단 기부를 목표로 1000 걸음당 간편건강식 1개를 적립한다. 하지만 15일 기준으로 만보기 서비스 론칭 5일 만에 1억 걸음을 조기 달성하면서 목표를 상향 조정하고, 5억 걸음 달성 시 추가 5만개의 간편건강식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