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11월의 절기상 소설(22일)과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24일)를 맞아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여 지난주 성황리에 끝난 쓱데이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20일 SSG닷컴에 따르면, 먼저 해외 직구 상품을 핫딜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플랫폼 특성을 감안해 다양한 글로벌 명품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직구 상품과 ‘압타밀’ ‘오쏘몰’, ‘쏜리서치’ 등 프리미엄 분유·건강식품, ‘크룹스’ 캡슐 커피머신, ‘지멘스’ 인덕션 등 해외 유명 가전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이어서 겨울 패션 상품도 특가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베어파우’의 ‘2023 F/W 시즌’ 신상 방한화, ‘JJ지고트’ 겨울 코트, ‘커버낫’ 다운점퍼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파타고니아’, ‘아크테릭스’ 등 백화점 아웃도어 브랜드 방한용 패션 아이템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의류 관리기, 건조기, 인덕션 등 다양한 가전상품 구매시 익일 혹은 수령 희망일을 지정하면 배송 후 안전하게 설치해주는 ‘쓱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겨울 테마 여행 상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소노·금호·한화리조트 등 인기 리조트 숙박권을 정가대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일본,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주요 관광지 여행 패키지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8%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 발급하며, 22일 저녁 7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를 통해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데코르테’의 블프 기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쓱데이의 혜택을 미처 누리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이에 버금가는 대규모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쓱닷컴이 엄선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