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는 오는 12월 2일 알파 슬로프 시작으로 차주에는 브라보 슬로프 를 오픈하며 찰리, 에코, 델타, 폭스트롯 슬로프를 순차적으로 개장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눈썰매장도 개장해 가족 단위 고객들도 강원도 해발 700M의 설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개장을 기념해 개장 당일인 2일에는 리프트권 1만5원, 장비 렌탈은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해 용띠 할인, 수능 수험생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휴카드사, 강원도민 할인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제휴카드는 신한, BC, 우리카드이며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내 각종 시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와 장비 렌탈 티켓 상품,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은 알펜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은 기초적인 스키 기술을 쉽게 배우면서 이용할 수 있는 초급부터 FIS(국제스키연맹) 공인 검증 슬로프, 스키어&보더들이 고급 기술 연마 할 수 있는 상급 슬로프까지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각자 실력에 맞게 즐길 수 있어 스키 실력을 늘리기에 최적의 스키장이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학수고대한 고객들이 만족하며 안전하게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