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에서는 SK주식회사의 ‘미래 지속 가능한 행복 추구’ 의지를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라는 슬로건으로 압축적으로 담아냈습니다. 미래 세대의 주역인 어린아이가 모형 배를 띄우는 모습을 통해 미래를 향해 항해를 시작하는 SK주식회사 모습을 상징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예측하기 어려운 미래처럼 변화무쌍한 바다를 항해하는 것은 다양한 환경에 철저히 대비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떠한 위기가 다가오더라도 굴하지 않고 목적지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SK주식회사는 미래에도, 미래의 미래에도 우리의 행복은 지속 가능해야 한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미래를 향해, 미래를 항해’하고 있습니다.
기술과 사람을 연결하는 ‘첨단 소재’, 기후 위기를 기회로 만들 탈탄소 ‘그린’, 인류의 건강한 삶을 이끌 ‘바이오’, 그리고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디지털’ 등 SK주식회사는 성장성이 높은 그리고 우리의 행복을 지속 가능하게 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4대 영역의 투자를 통해 미래로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023 아주경제 광고대상 기업PR 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아주경제 독자 여러분과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