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는 금연보조제 '니코레트'의 금연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고 9일 밝혔다.
니코레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코믹숏무비라는 형식의 웹드라마로, 금연이라는 일상 속 주제를 위트 있게 풀어내 금연의 어려움에 대한 공감과 더불어 금연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이번 영상 제작에 참여한 너덜트는 17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케치 코메디 대표주자로 꼽힌다. 일상의 순간을 포착한 후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 속 에피소드는 한 커플이 장기간의 연애를 끝내고 프러포즈하는 과정에서 화두로 떠오른 흡연 논쟁과, 금연을 결심한 뒤 수많은 유혹을 뿌리치고 끝내 금연 성공을 이루는 스토리로 총 2화에 걸쳐 공개된다.
배연희 한국존슨앤드존슨판매 유한회사(켄뷰) 셀프케어 사업부 상무는 “니코레트는 앞으로도 금연챌린지, 금연캠페인 영상 등을 통해 올바른 금연법에 대한 정보 공유와 흡연자들의 금연을 독려하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니코레트는 치료 목적의 단일 성분 니코틴만을 체내에 공급하는 금연보조제 일반의약품으로 국내에서는 니코레트 쿨민트 껌과 니코레트 인비지패취가 출시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