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따르면 인기 캐릭터 완구부터 블록 완구, 토이저러스 단독 상품, 야외 승용 완구에 이르기까지 2700여개의 완구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가 많은 ‘레고’ 169개 품목 최대 40% 할인과 더불어 레고 전품목 12만원 이상 구매 시 ‘2024 플래너와 파우치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남아 완구 ‘헬로카봇’과 ‘미니특공대’는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메카드볼’ 상품은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여러 연령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실바니안 패밀리’ 시리즈의 인기 상품 ‘실바니안 불이 들어오는 빨간지붕 이층집 스페셜 세트’는 토이저러스 단독 혜택으로 50%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 상품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펀코 포켓몬스터’ 전 품목은 50% 이상 할인해 9900원에 균일가에에 판매하고 ‘미미월드’, ‘뽀로로’, ‘플레이도’ 등 다양한 유명 완구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야외 승용 완구는 ‘마이크로 킥보드’ 전 상품을 5% 할인 판매하며, ‘벤츠 EQA 전동 푸쉬카’를 정상 판매가에서 20% 할인한 21만8000원에 내놓는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이달 27일까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몰 김포공항점(14~26일)과 은평점(20~31일)에서는 ‘그래비트랙스 팝업 스토어’ 행사가 열린다. 그래비트랙스 시연과 미션 트랙을 조립하는 체험에 참가할 수 있으며, 그래비트랙스 전 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김경근 롯데마트 TRU(토이저러스) 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완구 할인 판매를 비롯해 토이저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팝업스토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