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가 바슈롬의 렌즈관리용액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리뉴얼한 ‘리뉴∙바이오트루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이 렌즈관리용액 등 니즈에 맞춰 제품을 쉽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진열하듯 디자인하면서 편의성을 강조했다.
또 바슈롬 렌즈관리용액의 공식 스마트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 소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리뉴∙바이오트루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바슈롬의 대표 렌즈관리용액 브랜드인 ‘리뉴’ 제품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렌즈 관리용액 ‘바이오트루’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리뉴는 상쾌한 렌즈 착용감을 선사하는 ‘리뉴 후레쉬’와 민감한 눈을 위해 순하고 부드럽게 작용하는 ‘리뉴 센서티브’, 더 강화된 세정력과 촉촉함 제공하는 ‘리뉴 어드밴스’의 여러 제품을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으로 렌즈에 20시간 촉촉한 수분을 유지시켜주는 다목적 렌즈관리용액 ‘바이오트루’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바슈롬코리아는 공식 스마트스토어의 리뉴얼을 기념하며 다양한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쇼핑스토리 ‘알림받기’ 설정 시 최대 1000원 쿠폰 증정하고,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바이오트루 120ml 2개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이보람 과장은 “스마트 스토어는 이제 판매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었다”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뉴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한 구매 창구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창구로도 활용하며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혜택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