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블랩이 산후조리원 '궁' 강남본원 및 삼성점과 협력해, 브랜드 주력 제품인 '젖병세척기 스팀마스터'를 이 두 조리원에 지난 6일 공급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입원 중인 산모들이 이 제품을 체험하고, 향후 이벤트 및 특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베이블랩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베이블랩이 육아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고자 하는 가치와 궁 산후조리원이 입원 산모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려는 가치가 잘 부합했다"고 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베이블랩의 젖병세척기는 세척, 소독, 건조, 보관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원 터치 기능을 갖췄다. 주요 기능으로는 2중 회전날개 설계와 3중 세척으로 젖병 및 부속물을 철저히 세척하며, 온도와 수압을 최적화해 젖병 손상을 최소화한다.
또 열탕 소독과 99.9% 유사한 스팀 소독 기능으로 효과적인 살균을 실현하고, 건조 시에는 H10 헤파필터를 사용해 깔끔한 바람으로 50도의 저온풍을 유지해 손상을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스팀마스터는 미세플라스틱 및 환경호르몬 관련 인증서를 획득해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베이블랩은 구매 후 AS 기간 연장, 대체 사용 제품 제공, 소모품 할인, 특별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