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N여기] 크리스마스 연휴 가성비로 즐기자..."핫플부터 이색선물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나경 기자
입력 2023-12-2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잠실 들어선 초대형 크리스마스 타운···롯데 "방문객 급증"

  • 데누·누아르나인 등 연말룩·연말 아이템 제안

  • 팝아트·쿠팡 할인 이벤트 풍성...가성비 크리스마스 아이템 선봬

[편집자주] 힙한 장소가 넘쳐나는 시기, [요즘N여기]는 그 중에서도 가장 볼거리·놀거리가 많은 핫한 공간과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방문 전 꼭 알아두면 좋은 정보와 꿀팁까지 쏙쏙 뽑아 전달하겠습니다.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 광장에 꾸며진 크리스마스 마켓의 풍경 사진 롯데백화점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 광장에 꾸며진 크리스마스 마켓의 풍경 [사진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연휴가 성큼 다가왔다. 전국 방방 곳곳에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리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행사와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번 겨울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는 장소와 이색 선물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크리스마스엔 잠실가자” 롯데, ‘잠실 크리스마스 타운’ 인기

20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물산·롯데백화점·롯데월드 등 3개사는 최근 크리스마스트리 장식뿐만 아니라 관련 마켓, 이색 팝업 스토어 등을 만날 수 있는 ‘월트파크 크리스마스 타운’을 마련했다.

이번 롯데백화점의 크리스마스 타운은 롯데물산, 롯데백화점, 롯데월드 등 3사가 10개월간 함께 기획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다.

약 6000㎡(1800평) 규모로 5여개 조명으로 장식된 19m 높이의 트리부터 300평 규모의 정원, 60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갖춰 그간 보지 못했던 초대형 크리스마스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월드타워는 지난달 10일부터 3000㎡(90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정원인 윈더 위시 가든을 운영하고 있다.

원더 위시 가든은 빛을 내며 날아온 크리스마스 편지를 시작으로 소원이 이뤄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은 공간이다. 입구인 시크릿 게이트로 들어서면 유럽풍의 미로 정원이 펼쳐진다.

롯데월드타워·몰은 11월 10일부터 지난 4일까지 일 평균 방문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21% 증가했다고 밝혔다. 회전목마 탑승객 4일 기준 누적 약 5만명으로 같은 기간 약 9% 늘었다. 12월 첫 주말에 약 47만명이 다녀가 11월 첫 주말 대비 30%가량 증가했다.
 
◆ “연말룩은 여기서” 데누·누아르나인 등 연말 아이템 제안
사진ㅇㅇ
리앙리에 23FW 컬렉션 키 아이템인 리본 드레스 [사진=리앙리에]


패션업계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에 맞춰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룩에 화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다양한 레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 ‘데누(Denu)’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가득 담은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떠오르는 영화 ‘나 홀로 집에’를 컨셉으로 완성했다.

데데누 홀리데이컬렉션은 연말 모임이나 데이트에서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리본 모양의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데누 베스트셀러 도진백을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크랙 스웨이드 소재로 출시하였으며, 출시된 크랙 스웨이드 도진백은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다.

패션 브랜드 누아르나인(NOIRNINE)은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윈터 컬렉션으로는 울 소재 니트, 디테일이 있는 퍼 재킷뿐만 아니라 홀리데이에 제격인 미니 백, 가죽 부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연말 데이트를 위한 플러피 베스트 & 머플러 세트도 있다. 따로 또 같이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점이 특징이다.

여성 의류 브랜드 ‘리앙리에(lienlier)’는 리본 아이템을 활용한 로맨틱한 연말룩을 제안한다. 

23FW(가을·겨울) 컬렉션 아이템인 리본 니트와 리본 드레스가 대표적이다. 리본 니트는 입었을 때 부드러운 터치감과 앞뒤 투 웨이로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리본 드레스는 조금 더 특별한 연말 모임에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로맨틱한 드레스이다. 울 소재로 따뜻하면서 오프숄더로 연출이 가능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 가성비 크리스마스 아이템 쏟아진다...팝아트·쿠팡 할인 이벤트 풍성
 
사진팝마트
[사진=팝마트]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럭키 오너먼트 스크래치 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오너먼트 카드 8종 중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카드 뒷면에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4가지 문구가 숨겨져 있어, 당첨된 문구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1등에 해당하는 ‘POP CHRISTMAS’가 적힌 카드를 선택한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신제품 피규어와 크리스마스 펜던트 또는 자석, 크리스마스 스페셜 포스터로 구성된 총 3가지 선물이 증정된다.

그 외 문구에 따라 해리포터, 빅뱅이론 등 크리스마스에 정주행할 수 있는 영화, 드라마 캐릭터들의 피규어, 크리스마스 엽서 등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포스터와 엽서는 최근 출시된 팝마트 인기 IP 피노젤리 MAKE A WISH 시리즈 일러스트로 한정 제작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행사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쿠팡은 19일 하루 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 2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파리바게뜨와 함께 처음 마련한 것으로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진행된다.

교환권은 휴대전화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교환 기간(20일~25일) 내 미사용 시 동일 금액만큼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환권은 휴대전화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교환 기간(20일~25일) 내 미사용 시 동일 금액만큼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크 교환권은 2종이다. ‘X-mas 생크림 케이크’는 산뜻한 풍미의 생크림과 딸기, 산타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정상가는 3만 7000원이며 20% 할인해 2만 955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해피메리 루돌프 케이크’는 초코릿 청크가 어우러져 있어 바삭한 식감에 달콤함이 특징이다. 루돌프 모양의 귀엽고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에게 인기다. 정상가 2만 5000원 제품을 1만 99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