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가 갑진년 설날을 맞이해 회원들의 사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설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애터미가 출시하는 선물세트는 '앱솔루트 3종 세트 명절 에디션', '애터미 다시팩 선물세트'와 '힐링 바디케어 세트', '건강식품 추천 선물세트' 등이다. 앱솔루트 3종 세트 명절 에디션은 애터미의 히트 상품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를 3종으로 구성한 한정 에디션이다.
애터미 측은 "기존 6종 세트를 토너와 로션, 앰플 3종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구매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화장품을 선물할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건강식품 추천 선물세트는 애터미에서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 등을 3만 원에서 7만 원 사이의 가격대로 구성했다. 또한 건강식품 가운데 본인의 취향을 담아 구성할 수 있도록 맞춤형 DIY 기프트 박스를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힐링 바디케어 세트'는 '애터미 솔트 바디 스크럽', '애터미 오가닉 레몬 오일', '애터미 울트라 리치 바디 워시', '애터미 울트라 리치 바디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핸드밤 마린'을 증정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15일부터 시작한다.
애터미 관계자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채로운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