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2024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 참석...'문화·예술 역할' 강조

윤석열 대통령이 9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2024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이 9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2024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소재 예술의전당에서 개최된 '2024 문화예술인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예술인들을 격려했다. 윤 대통령의 문화 예술인 신년 인사회 참석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다.

윤 대통령은 격려사에서 많은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행복한 미래를 열어주는 문화 예술의 역할을 강조하며 우리 국민을 위해 노력해온 문화 예술인들에게 감사를 표했다고 대통령실이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윤 대통령이 격려사에서 많은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행복한 미래를 열어주는 문화 예술의 역할을 강조하며 우리 국민을 위해 노력해온 문화 예술인들에게 감사를 표했다고 전했다. 

행사에는 △배우 이순재 △피아니스트 신수정 대한민국예술원 회장 △국악인 유태평양 △안무가 리아킴 '원밀리언' 리더 △장애예술인 배우 하지성 △프로게이머 김관우 △사진문화 발전에 기여한 송영숙 한미약품 그룹 회장 등 문화 예술인 150여명과 콘텐츠·후원기업 관계자들이 자리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