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규빈은 아티스트 원슈타인, 개코와 프리 데뷔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차례로 발표해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실력파 10대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기대감을 높였던 규빈은 오늘(17일) 정식 데뷔 싱글 '리얼리 라이크 유'로 또 한 번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는 시원한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으로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했으며, "세이 하이(Say Hi)" 상큼하게 인사를 건네는 도입부부터 상대를 향한 벅찬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 곡이다. 특히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음색과 이를 뒷받침하는 뛰어난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으로 귀를 맴도는 후렴구와 당찬 가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여자)아이들, 방예담 등 국내 탑 아티스트들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뛰어난 실력으로 떠오르는 작곡팀 'ALL ABOUT'의 프로듀서 'JAYDOPE'과 소속 작가진 그리고 태연, 청하, NCT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명곡을 만들어낸 국내 정상급 작곡팀인 'Full8loom'의 소속 작곡가 문연이 의기투합하여 규빈만을 위해 작업한 곡인 만큼 국내외 K-POP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규빈의 정식 데뷔 싱글 '리얼리 라이크유'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