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아티스트' 규빈, 정식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 오늘(17일)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1-17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라이브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17세 아티스트 규빈이 정식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를 발표했다.

앞서 규빈은 아티스트 원슈타인, 개코와 프리 데뷔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차례로 발표해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실력파 10대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기대감을 높였던 규빈은 오늘(17일) 정식 데뷔 싱글 '리얼리 라이크 유'로 또 한 번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데뷔곡 '리얼리 라이크 유'는 시원한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으로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했으며, "세이 하이(Say Hi)" 상큼하게 인사를 건네는 도입부부터 상대를 향한 벅찬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 곡이다. 특히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매력적인 음색과 이를 뒷받침하는 뛰어난 가창력이 인상적인 곡으로 귀를 맴도는 후렴구와 당찬 가사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또한 (여자)아이들, 방예담 등 국내 탑 아티스트들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뛰어난 실력으로 떠오르는 작곡팀 'ALL ABOUT'의 프로듀서 'JAYDOPE'과 소속 작가진 그리고 태연, 청하, NCT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명곡을 만들어낸 국내 정상급 작곡팀인 'Full8loom'의 소속 작곡가 문연이 의기투합하여 규빈만을 위해 작업한 곡인 만큼 국내외 K-POP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그룹 신화부터 BTS까지 오랜시간동안 K-POP의 역사를 함께 써 온 대한민국 최고의 뮤직비디오 프로덕션 '쟈니브로스', 힙한 음악과 비주얼로 주목받는 걸그룹 XG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떠오르는 스타일리스트팀 '이백일호', 레드벨벳, BTS, 볼빨간사춘기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한 포토그래퍼 '리에', 에이핑크, 지코, 리정, 아이키 등 탑 아티스트들을 담당하고 있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팀 '순수' 그리고 설명이 필요없는 레전드 안무가 '최영준'까지 K-POP 드림팀이 참여해 K팝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상황이다. 

한편 규빈의 정식 데뷔 싱글 '리얼리 라이크유'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