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피리츠,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100% 우리 쌀 증류식 소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4-01-25 16: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원스피리츠
[사진=원스피리츠]
원스피리츠는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원소주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전통 증류식 소주다. 증류 방식에 따라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 등으로 나눠져 있다.
 
원소주 오리지널은 주정을 원료로 희석하고 감미료를 첨가한 희석식 소주와는 달리 감압증류 방식을 통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가 일품이며 이어 옹기 숙성을 통해 한층 더 부드러운 목 넘김을 자랑한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은 술과 음식과의 페어링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술이 가진 원재료의 맛과 향이 특징이다.
 
원소주 클래식은 강원도 청정쌀인 토토미와 누룩 그리고 누룩에서 채취한 효모로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이 일품이다.
 
또한 상온에서 압을 가해 끓이는 상압증류 방식으로 증류해 다채로운 향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원소주 클래식은 육류 요리와 중식 요리 등 기름진 요리와 함께 하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해 명절 음식과 함께 하면 더욱 좋다.
 
원소주 스피릿은 증류주가 숙성 과정을 거치기 전에 만날 수 있는 증류주만의 매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증류식 소주의 깔끔한 맛과 풍미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술에 산소를 주입해 부드러움을 배가 시키는 에어링 공정을 접목, 특유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원스피리츠는 이번 설을 맞아 원소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원소주를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마트 채널도 확장했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세 종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인원 패키지는 원소주 공식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원소주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감압증류방식과 상압증류방식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원소주 오리지널과 원소주 클래식 그리고 샷 글라스 2개로 구성됐으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만날 수 있다.
 
원소주 샷글라스 세트는 원소주 오리지널과 원소주 스피릿, 샷글라스 2개로 구성되며,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메가마트에서 판매된다. 하이볼글라스와 구성된 ‘원소주 하이볼글라스 세트’는 하나로마트에서 선보인다.
 
원스피리츠 관계자는 “올해는 온라인 판매 뿐 아니라 판매채널을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해 더 많은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며 “원소주와 함께 소중한 가족, 지인들과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