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장의 전체면적은 약 92평 규모이며,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숍 ‘SHOP LCDC(숍 엘씨디씨)’와 카페 ‘이페메라(Ephemera)’를 결합한 복합 매장이다.
팝업존은 LCDC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각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전시공간으로 운영된다. 패션 브랜드 아워시스터, 카스타트, 클로크, 하울린과 라이프 스타일 및 뷰티 브랜드 이지피지, 르디쉬, 웰컴투씨씨씨, 렉슨, 페라슈발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성수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성수 LCDC SEOUL을 보다 모던하고 정제된 무드로 만나 볼 수 있다. 20~30대가 주목하는 브랜드를 제안하고, 스타필드 수원의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고객 접점을 늘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오픈 기념 혜택도 제공한다. SHOP LCDC가 큐레이션해 선보인 입점 상품들은 2월 12일까지 각 브랜드·상품별 할인 외 추가 10% 할인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인기리에 판매된 수제 토분 브랜드 ‘두갸르송’과의 협업 캔들팟은 론칭 최초로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과 카카오 채널 가입자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카페 이페메라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 머그컵 증정 이벤트 및 리뷰 이벤트를 통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LCDC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다양한 형태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예술과 공간, 이야기가 있는 콘텐츠를 결합한 플랫폼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스토리를 끊임없이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HOP LCDC는 지속해서 국내외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큐레이팅함으로써 다채로운 브랜드 라인업들로 상품 구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