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몰, 지역 특산물 판매와 무료택배 혜택으로 설맞이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양=이동원 기자
입력 2024-01-29 17: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3개 업체에 80여개 상품입점, 설맞이 40% 할인쿠폰발급 이벤트 중

  • 지난해 주문건수 30000여건, 매출 8억 돌파

양양몰 설맞이 쿠폰할인 발급 이벤트사진양양군
양양몰 설맞이 쿠폰할인 발급 이벤트[사진=양양군]
양양군 온라인 쇼핑몰인 양양몰이 지역의 품질 좋은 농수산물을 판매하며 무료택배 지원과 함께 설맞이 쿠폰할인 발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양양몰은 지난 13년간 농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축산물, 전통주 등 품질 좋은 지역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주축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고객이 늘어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다.
 
계절과 관계없이 생산되는 버섯류(표고버섯, 목이버섯 등) 상품들은 1년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었고, 계절별로 봄철에는 산마늘과 엄두릅(개두릅) 등 봄나물 상품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여름철에는 감자와 옥수수, 복숭아 등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판매 실적을 올려 양양몰은 지난해 8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렸다.
 
제철상품의 경우 산지에서 당일 수확·신속 배송으로 신선도를 높이고, 엄격한 물품검수, 문자알림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양양몰에는 73개 업체가 입점하여 80여개 상품을 판매하며, 대표 특산품인 낙산배, 표고버섯, 한과, 들기름, 두부, 해풍사과, 유정란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양군이 택배비를 지원해 연중 무료배송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고, 설 맞이 기획전으로 지난 1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40% 할인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증정하여 이번 설 명절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양양군은 안정적인 물량 확보를 위해 보다 많은 농가가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양양몰을 통해 지역의 신선한 농특산물이 유통될 수 있도록 철저한 품질관리 등 체계적인 운영을 해 나갈 계획이다.
 
양양군 관계자는 “소비자 취향에 맞는 상품구성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양양몰 입점 업체의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설 명절 선물구입을 위해 양양몰을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