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르코’는 1977년 스페인 알리칸테에서 시작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주먹 만한 사이즈의 개별 메모리폼인 누콜®(NUCOL®) 시스템을 필두로 다양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내놓고 있다.
특히 고마르코의 전 제품은 유럽의 엄격한 섬유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을 인증 받았으며 이는 신생아가 만지거나 입에 넣어도 무해하다는 가장 엄격한 등급 인증으로 꼽힌다.
누콜®은 개별 메모리폼의 별칭으로, 컬러별로 밀도가 다른 누콜이 인체 공학적으로 배치되어 인체의 굴곡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또한 누콜®은 가운데에 통기를 위한 구멍이 뚫려 있어 열과 습기를 배출하지 못하는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한국갤러리는 △누콜® 프리미엄 △누콜® 어댑트 △누콜® 레스피레 등 고마르코 누콜® 라인업 3종과 △고마르코 티파니 △고마르코 스프링탑 5.0 △고마르코 비스코색 등 스프링 라인업 3종까지 총 6종을 론칭했다. 고마르코 6종 런칭을 기념하여 고객들이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경기도 용인시에 체험관을 오픈하여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한국갤러리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대 25~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트리스 방수 커버와 누콜 베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고마르코 매트리스에 한하여 구매 후 14일까지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갤러리 관계자는 “스페인에서 상륙한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고마르코’는 메모리폼의 단점은 해결하고, 장점은 살린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갤러리가 운영하는 체험관에서 품격이 다른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