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스토어, '나트롤 비오틴' 재론칭…1일 권장 섭취량 3만3330% 함유

‘나트롤 비오틴 10000’ 이미지온누리스토어
‘나트롤 비오틴 10000’ [이미지=온누리스토어]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가 비오틴 고함량 제품 ‘나트롤 비오틴 10000’ 라인업 2종을 재론칭했다.
 
7일 온누리스토어에 따르면 라인업 2종은 나트롤 비오틴과 츄어블 나트롤 비오틴 FD로 두 제품 모두 비오틴 1일 권장 섭취량 대비 3만3330% 높은 함량인 1만mcg를 내포하고 있다. 하루 1알 간편하게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오틴이란 비타민B 복합체의 하나이자, 수용성 비타민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을 초과해 섭취하더라도 체외로 모두 배출된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 성분인 비오틴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충분한 섭취를 통해 권장량을 충족시켜주는 것이 유익하다.
 
특히 나트롤 비오틴 FD는 특허 기술인 Fast Dissolve(FD) 공법을 적용해 일반 정제에 비해 30배 더 빨리 녹아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천연 딸기 향료를 사용했다.
 
온누리스토어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이달 한 달 동안 CJ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가 대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누리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최대 29%,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는 세트 상품 구매 시 37% 할인 구입이 가능하다.
 
정수현 온누리스토어 브랜드 사업 부문 파트장은 “나트롤은 미국에서 1980년에 설립된 40년 이상의 노하우를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미국 소비자들에 이어 최근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머리카락과 손톱 영양제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