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결합상품 가입 고객을 위한 서비스 'KT패밀리박스'에 설 연휴부터 새학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했다고 11일 밝혔다. KT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에 가입한 가족끼리 데이터, 멤버십 포인트 공유는 물론 매월 보너스 데이터와 미션을 통한 리워드 데이터 적립, 시즌별 다양한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다. KT 결합상품 미이용중인 가족들도 초대를 통해 함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 문자 커머스 K-Deal(케이딜)은 설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까지 100% 당첨으로 상품권 5만원, BBQ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하며 이와 별개로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생활·정육·선물세트·과일·건강기능식품·가전 등 다양한 폭의 할인 혜택을 준다.
신학기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문구 전문 쇼핑몰 '1300K'의 전 상품 13% 할인쿠폰과 '텐바이텐'의 산리오 캐릭터 굿즈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새봄을 준비하는 가족을 위해 홈 인테리어 소품 전문 쇼핑몰 '1200m'의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션 플랫폼 '럭셔리 갤러리' 3만원 할인쿠폰(20만원 이상 구매시), 요기요 할인 쿠폰 2종도 함께 제공한다. 패밀리박스 쿠폰을 요기요 앱에서 등록하면 한달간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반복 이용할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마케팅 동의와 함께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한 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1등 300만원 등 총 1억 상당의 상품권을 2024명에게 경품으로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