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본격적인 신학기·웨딩 시즌을 맞아 가구, 가전, 인테리어 상품에 혜택을 집중한 ‘리빙 쓱세일’ 행사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쓱세일은 지난해 1월 정례화한 쓱닷컴의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이다. 리빙 카테고리에 집중한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첫 리빙 쓱세일인 만큼 단일 카테고리 기준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됐다.
먼저 행사 기간 매일 타임딜을 열고, 하루에 2개씩 총 14종의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한다. ‘템퍼’ 베개, ‘르크루제’ 머그잔 세트, ‘시몬스’ 토퍼, ‘일룸’ 책상 세트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쓱닷컴 자체 라이브 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리빙 행사도 총 6회 편성했다. ‘시몬스’, ‘까사미아’, ‘데스커’, ‘일룸’, ‘에이스침대’ 등 대표 가구사의 주력 상품을 방송 중 핫딜가에 선보인다.
방송 알림 신청 고객 중 100명에게는 SSG상품권 1만원권을, 방송 알림 신청 후 구매까지 한 고객 중 30명에게는 SSG상품권 3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행사 기간 다양한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리빙 카테고리 상품 구매 조건 충족 시 8~12% 상품 쿠폰 3종을 증정하며 쓱배송으로 5000원 이상 리빙·생활용품 주문 시에는 12% 장바구니 쿠폰도 별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첫 리빙 쓱세일에 걸맞은 다채로운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침실, 거실, 주방 등 주거 공간별로 필요한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맞춤 상품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