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4년도 군부대 마트(PX)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입찰된 카테고리는 혼합 세트와 올인원 제품으로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2개 품목이다.
선정된 두 제품은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는 보습 관리부터 피부 탄력과 영양 케어, 표정 주름까지 단계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수분 올인원 포맨은 남성의 유전적, 환경적,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부족해진 수분과 피지 케어 등을 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외부 스트레스에 의한 피부 힘을 길러주는 트루바이옴TM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성 녹차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있다. 자극없는 플루이드 제형으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이번 PX 입점을 통해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20대 초반 남성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남성의 경우, 화장품을 한번 사용하면 잘 바꾸지 않는 성향으로 제대 후 사회에 나와서도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 계속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군 장병들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PX가 화장품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됐다”며 “토니모리는 이번 군부대 마트 입점으로 브랜드 홍보와 신규 유통 채널 확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