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동영상 콘텐츠 채널 'TEO 테오'에는 '[예고] 손석구, 드디어 그가 옵니다. 댓글부대, 살롱드립2'라는 제목으로 예고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장도연은 "이분의 이름 석 자가 나오면 설레기도 하고요"라는 멘트로 손석구를 소개했다.
손석구가 등장하자 장도연은 '이상형이 바뀌었나요?"라고 물었고, 손석구는 "이상형은 여전히 같습니다"라고 답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정우성 손예진 주연의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한 장면을 패러디했다.
손석구가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고 말하자 장도연은 "안 마시면?"이라고 되물었다. 이에 미소를 지은 손석구는 "마시게 될 걸?"이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녹였다. 손석구의 대답에 장도연은 물이 담긴 음료를 한 입에 털어넣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예고 영상에 팬들은 "두분 다 왜 귀가 빨개요? 설레게♥" "전국민이 응원하는 이 조합. 12일까지 어떻게 기다려" "둘다 플러팅 미쳤다. 찐설렘이잖아" "토크쇼를 가장한 장도연 소개팅 편. 아주 좋아" "인간적으로 이건 진짜 2주 분량으로 내보냅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도연과 손석구의 만남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살롱드립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